Online Payment

온라인 결제

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수강신청서작성
  • 결제정보 확인
  • 결제완료
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도와주는 표입니다.
*캠퍼스 선택
*과정명
*수강생 이름
*이메일
*핸드폰 번호 - -
*결제방법 선택
*수강료

결제 전 확인해주세요!

  • · 농협카드는 현재 이용불가입니다.
  • · 계좌이체를 하실경우 은행별 인터넷뱅킹 이용가능시간을 확인하세요. 은행별 업무 전산 마감으로 서비스가 잠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.
  • · 인터넷뱅킹을 결제하신 당일 21:30분 이후 "고객의 사정" 으로 환불요청시 이용수수료,송금수수료는 고객의 부담입니다.
  • · 2005년 11월 1일 부터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. 금감원 전자상거래 안전성 강화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결제에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 됩니다. (단 30만원 이하 결제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가능)
  • · 공인인증서가 없을 경우 총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시 나눠서 결제하시면됩니다. (수강료 85만원 결제시 : 25만원,20만원,20만원,20만원 총 4회 결제)
  • ·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시에는 ☎ 031-362-5979 로 문의바랍니다.
  • · 개인정보와 선택한 과목, 금액이 맞는지 다시 한 번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